이용안내 및 고객센터 - CODIC 메뉴얼
추가수당 및 추가공제 관리
2021-04-06
안녕하세요. 코딕 입니다.
일반근로자 급여 입력시 추가수당 및 추가공제 항목이 필요한 경우 등록 합니다. 등록된 추가공제 및 추가수당은 급여 입력시 자동 표기 됩니다. |
1. 신규 등록
추가수당 신규등록을 원하는 경우 추가수당 관리 목록에 있는 입력창에 추가수당명을 입력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신규 추가수당이 등록 됩니다.
추가공제 신규등록을 원하는 경우 추가공제 관리 목록에 있는 입력창에 추가수당명을 입력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신규 추가공제가 등록 됩니다.
2. 수정
수정을 원하는 추가수당 혹은 추가공제 옆 "수정"버튼을 클릭하면 추가수당 혹은 추가공제 입력란에 해당 추가공제 혹은 추가수당이 표기되고 "저장" 버튼을 클릭하면 수정이 완료 됩니다.
3. 삭제
삭제를 원하는 추가수당 혹은 추가공제 옆 "삭제"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가능 합니다.
한번 삭제된 추가수당 혹은 추가공제는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