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가수당 및 추가공제 관리

2021-04-06

안녕하세요. 코딕 입니다.



일반근로자 급여 입력시 추가수당 및 추가공제 항목이 필요한 경우 등록 합니다.

등록된 추가공제 및 추가수당은 급여 입력시 자동 표기 됩니다.



1. 신규 등록

추가수당 신규등록을 원하는 경우 추가수당 관리 목록에 있는 입력창에 추가수당명을 입력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신규 추가수당이 등록 됩니다.

추가공제 신규등록을 원하는 경우 추가공제 관리 목록에 있는 입력창에 추가수당명을 입력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신규 추가공제가 등록 됩니다.


2040746046_1617777147.7415.jpg




2. 수정

수정을 원하는 추가수당 혹은 추가공제 옆 "수정"버튼을 클릭하면 추가수당 혹은 추가공제 입력란에 해당 추가공제 혹은 추가수당이 표기되고 "저장" 버튼을 클릭하면 수정이 완료 됩니다.


2040746046_1617777373.379.jpg




3. 삭제

삭제를 원하는 추가수당 혹은 추가공제 옆 "삭제"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가능 합니다.

한번 삭제된 추가수당 혹은 추가공제는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
2040746046_1617777532.4744.jpg



감사합니다.

CODIC 매뉴얼

CODIC 이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매뉴얼 내용 외 궁금한 점은 1:1 질문과답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CODIC 1:1 질문과답변

CODIC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을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.

1:1 질문과답변 바로가기